ofFlowTools 색깔 조작


위 스샷과 같이 ftVelocityMaskShader.h파일에 있는 glTwo()에서
gl_FragColor을 수정해서, 색깔을바꾸는데 성공했다.

기존 색깔

gl_FragColor= vec4(alpha*0, alpha*120, alpha*200,1); 로 했을때의 색깔.



(응용)
x축방향의 변화는 Green색깔을 일으키며, y축방향의 변화는 Red색깔을 일으키도록 한다.




frag, vert파일에 해당하는 파일이 ofxFlowTools에서는 ~~~Shader.h파일로 만들어져 있다.

Shader와 openCV에 대한 공부를 병행하고 있긴하지만 아직 완전히 파악하지는 못하고 있다.
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면서 조금씩 앞으로 가고있는중

댓글

댓글 쓰기